맛집

복성각 마포본점

gardian 2022. 6. 23. 13:11
반응형

복성각 마포 본점

복성각은 공덕역에서 나름 유명한 중식 레스토랑이다.

마포역 공덕역 사이에 위치해 있다.

가성비 좋은 곳으로 4개 체인점이 있음
서울역이랑 서대문구 덕수궁에 지점을 가지고 있는 유명 중식당

 

저녁에 지인과 술 한잔이랑 가족들과 외식으로 몇 번 갔었다. 갈 때마다 음식 맛은 괜찮았는데...

 

중식 레스토랑은 요즘 맛이 다 비슷해서... 개인적으로 집에서 간짜장과 짜장 요리를 자주 해서 먹는데 포인트는  치킨스톡이랑 굴소스였다...^^중국요리가 다 맛있는 이유가 있다.

 

복성각 마포점도 워낙 유명해서 식사시간에 가면 항상 만원이다. 서비스가 아쉬운 게 많이 아쉬웠다..

직원들 표정들이 안좋다.... 피곤해서 그런건지... 

먼가 부탁하려고 해도 불편해서 직접 단무지랑를 가져다 먹는 게 편했다.

 

 

간단한 평가... 음식 맛에 비해 직원들 서비스가 불편한 곳...
맛 : ☆☆☆ 
양 : 보통
서비스 : ☆
다른 중식 레스토랑과 비교를 하자면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반찬을 채워주시는데 여기는 요리만 가져다주고 끝.
직원들 표정이 안 좋아서 반찬을 더 가져다 달라는 것도 눈치 보임.
접근성 : 공덕역 마포역
재방문 및 추천 : ☆☆☆

 



삼창프라자 지하상가 입구 => 요기로 내려오면 복성각 입구임.

삼창 플라자 지하상가에 위치

 

삼창프라자 지도

삼창프라자 지하상가에는 맛집들이 많이 있다.

복성각 외...

승돈까스,은행골,은하장 등.....

 

다음에는 은하장 중식당에 가봐야겠다..

이 집이 가성비 좋기로 또 소문난 집이라고 한다.

매장입구

복성각은 매장 입구가 2군데이다.

여기랑 뒤쪽 화장실이랑 가까운 곳...

 

매장입구

멀리서 봐도 여긴 중식당이다...라고 알려주는 빨간색 간판...

 

내부사진

내부가 크고 안에 룸도 몇 개가 있어서 모임이랑 가족들끼리 외식하기도 좋은 장소 임.

 

중국집의 메인반참 양단짜와 짜사이
해물누룽지탕

이날은 저녁에 지인들과 한잔하려고 주문했다.

중식당에서 오래간만에 먹어보는 해물 누룽지탕.

복성각의 이름대로 맛은 있었다. ^^

탕수육

탕수육

술안주로 좋고 가족 모두들 좋아했다.

돼지고기 냄새도 안 나고 튀김도 잘 튀겨져 있고 양념이 맛있었다.

깐풍기

평소 치킨을 좋아하는 가족들이 중국집에서 깐풍기를 모처럼만에 먹었다.

간이 좀 있어 그런지 맛있게 잘 먹는다.

치킨집에서 먹는 양념과 다르지만 중식당에서는 탕수육 다음으로는 깐풍기...^^

꿔바로우

보통 중식당에는 메뉴에 탕수육이 있는데...

복성각은 꿔바로우도 있었다.

새콤달콤하니 맛있었다. ^^  너무 새콤했던 맛이었다.

 

꿔바로우

새콤달콤한 꿔바로우~~^^

삼선짬뽕

복성각 삼선짬뽕은 무난했다.

그냥 일반적 해물짬뽕...

개인적으로 짬뽕 맛집의 기준은..... 내용물이라고 생각한다.

짬뽕 소스에 조미료가 많이 들어가니 이제는 내용물로 승부를 보는 중식당들이 엄청 많다.

시중에 불맛 소스를 사서 짬뽕에 넣는 가게도 있으니.... 

 

간짜장

가짜장...

일반적인 맛이었다. 

그냥 짜장은 미리 끓여 놓은 소스를 변위에 올려놓은 건데...

간짜장은 양파 양배추를 바로 볶아서 주기 때문에 씹는 맛이 아삭해서 좋아한다.

 

게살 볶음밥

아이들이 시킨 게살 볶은밥.

그냥 무난한....

 

공덕에서 나름 유명한 복성각....

내가 단골로 자주 가지는 않았지만....

두세 번 갈 때마다 직원들 때문에 불편했던 집....

맛은 나쁘지 않았다.

그렇다고 진짜 맛있다고 생각나서 찾아가고 싶은 집은 아니었다.

한 번은 가볼만한 중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