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밀떡팩토리 가로수길 떡볶이집,신사떡볶이집

gardian 2022. 6. 22. 07:03
반응형

가로수길 떡볶이 밀떡팩토리

 

신사역이랑 가로수길에 즉석떡볶이집이 몇군데 있었다.

코로나를 겪으면서 하나둘씩 사라져 갔다....

그중에서 가로수길에 살아남은 한곳.. 밀떡팩토리가 있었다...

 

작은 가게지만 알차게 운영하고 계신거 같다.

직원이신지 사장님이신지 혼자서 운영하시고 계셨었다.

 

이집은 점심시간에 지나갈때마다 손님들이 있었다.

아마도 젋은분들의 취향이나 맛이 맛을거 같았다.

그래도 맛은 있었다.

 

즉석떡볶이와 튀김의 조화가 잘 이루어지는 집.

떡볶이 국물에 튀김을 찍어서 먹어야 더 맛있는.....

 

 

맛 : 다른 곳보다 간이 안세고 조미료가 적게들어간 맛???
양 : 보통
식당분위기 : 조용
위생상태 : 양호
서비스 : 친절
접근성 : 가로수길 근처
재방문 및 추천 : ☆☆☆


 

메뉴판

이 집은 투움바 떡볶이가 유명한 거 같은데.....

오늘은 매콤 달콤 떡볶이를 주문했다.

가게내부

깔끔한 가게 내부...

여성분들이 좋아할만 화이트 테이블....

매콤달콤 떡볶이  M사이즈 (2~3인분)

매콤 달콤 떡볶이  M사이즈 (2~3인분)을 주문했다.

반 정도 조리되어 나와서 조금만 끓여서 바로 먹으며 됨.

간이 세지도 않고 그렇게 맵지도 않고 딱 좋았다.

 

수제바삭튀김

역시 튀김은 바로 먹어야지 맛있다.

바삭한 튀김과 함께 떡볶이를....

 

떡볶이와 튀김

매번 밥집을 찾아서 다니다가 한중일 식이 지겨울 때면 분식을 먹을 때가 있었다.

 

나이가 들어서 인지 밀가루에 튀김을 먹고 나면 속이 거북하게 느껴진다. T T

이 집은 먹고 나서 속이 괜찮았다... 조미료를 적게 써서 그런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