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사당 별미냉삼 냉동삼겹살

반응형

사당역에서 술자리를 자주 하면서...

지나가다가 새로운 술집이나 고깃집이 생기면 유심히 보기는 한다.

 

이번에도 우연히 사당역 골목길을 지나가다가 냉동삼겹살집이 보이길래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봤다.

물론 1차로 술을 엄청 마시고 들어갔다.

 

냉동삼겹살은 칠레산...

160g에 13,000원이었다.

가격은 수입산치고는 비쌌다..

 

맛은...

오랜만에 먹어보는 냉동삼겹살...

삼겹살맛이야 머 똑같지...

 

대신 반찬이 콩나물과 파채가 매콤하니 맛있었다.

한번 먹어보니 다시 생각나는 냉동삼겹살..

수입산 치고는 가격대가 좀 있지만...

 

술안주로 간단히 먹는 건데....

 

 

 

맛 :  ☆☆☆☆
가격대 : ☆☆☆
양 : ☆☆☆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사당역 근처
재방문 및 추천 : ☆☆☆

 

 

 

매장전경

 

우리가 들어갈 때도 손님이 별로 없었다.

나올 때는 우리만 있었는 듯..

메뉴판

 

냉동삼겹살은 칠레산...

160g에 13,000원이었다.

가격은 수입산치고는 비쌌다.

반찬들

쌈으로 먹을 채소

파무침과  마늘 & 된장

 

세팅된 반찬들

 

고기가 나오고~

냉동삼겹살이 맛있게 보인다.

소주도 당연히 한병 시키고...^^

 

 

 

세팅된 반찬들.

 

옛날소시지도 구워주고~^^

 

냉동삼겹살 2인분

 

칠레산 냉동삽겸살~~

 

구워지는 냉동삽겹살

 

맛은...

오랜만에 먹어보는 냉동삼겹살...

삼겹살맛이야 머 똑같지...

 

대신 반찬이 콩나물과 파채가 매콤하니 맛있었다.

한번 먹어보니 다시 생각나는 냉동삼겹살..

수입산 치고는 가격대가 좀 있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