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사당 영일만 막회,사당 막회

반응형

1차로 사당 조가네갑오징어  한잔하고 2차를 여기로 왔다.
사당에서 막회집으로 꽤 유명한 집이라고 한다.
 
저녁시간대는 예약이 안되면 입장할 수 도 없다.
 
 
 
 
 
 
맛 :  ☆☆☆☆
가격대 : ☆☆☆
양 : ☆☆☆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사당역
재방문 및 추천 : ☆☆☆☆
 
 

 
물회와 과메기까지 다 만족스러운 횟집
 

매장전경

빨리 먹고 나왔더니 벌써 해가졌다.
 
 
 

매장전경

다행히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자리가 있었다.
입장할 때 사장님이 예약손님인지 먼저 물어봐서...
예약을 안 하면 입장을 못할 줄 알았다... T T
 

가격표

 
우리는 막회 중자를 하나 주문했다.
물회랑  오징어숙회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기회에 먹어봐야겠다.
 
 

막회 중

 
가자미를 주문한거 같은데... 기억이 나지 않는다.
여기 막회는 야채와 같이 나온다.
 
 

막회와 반찬들

 

막회

 
반찬은 콩이랑 미역줄기랑 김...
그리고 개인당 시원한 콩나물....
 
막회는 개인접시에 초장과 콩가루를 같이 비면서 먹으면 된다.
경상도에서 막회는  초장에 빨갛게 버무려서 내어주는 메뉴가 있었다.
이 집은 개인 취향대로 먹으면 되는 집...
 
간단한 안주로 먹기 좋은 횟집이었다.
이번에 방문하고 2주 뒤에 다시 또 방문해서 먹었다.
역시나 맛있는  영일만 막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