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수성구 대봉교 약전풍미통닭

반응형

우연히 지나가다 옛날 전기통닭구이집을 발견했다.

기름기가 쫘~악 빠지고 아주 맛있어 보였다.

한번 먹어봐야지 하면서 몇 번을 지나갔는데...

늦은 저녁에 포장을 해서 드디어 먹어봤다.

 

한방통닭처럼 안에는 찹살밥등이 들어가 있었고 맛있었다.

지금은 주변에 자주 없지만 예전에는 자주 보였던 장작나무에 구워주는 한방통닭

아무래도 조리하기가 힘들겠지...

 

 

 

 

맛 :  ☆☆☆☆
가격대 : ☆☆☆☆
양 : ☆☆☆☆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대구 대봉교 근처
재방문 및 추천 : ☆☆☆☆

 

 

 

 

 

매장전경

 

늦은 오후시간대 방문이라서 그런지  통닭이 몇 마리 안 보인다.

원래는 3마리가 있었고 내가 한 마리를 포장해서 2마리만 남았다.

포장해 나가면서 사진을 찍었다.

 

 

전기통닭구이

3마리가 남았었다...

한눈에 봐도 기름기가 쫘~악 빠져 보인다.

 

매장내부

 

새로 생긴 집이라서 그런지 깨끗하고 널찍한 테이블 거리

젊으신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 모르겠지만 엄청 친절하시다.

 

주방사진

 

오픈주방이라서 그런지 내부청결상태가 깨끗하게 보인다.

 

 

 

 

 

 

메뉴판

풍미 전기통닭

 

 

풍미 전기통닭

 

풍미 전기통닭 포장 후 오픈상태

 

 

풍미 전기통닭

 

안에는 찹쌀이 들어가 있는 전형적인 한방통닭의 맛...

오랜만 어 먹어본다.

담백한 치킨... 튀긴 치킨을 먹다 보니  간혹 담백한 한방통닭을 먹으니 맛이 있다. 

간혹 사 먹어 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