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남양주 대촌한우곰탕 , 남양주 곰탕 맛집, 남양주 한우 맛집

gardian 2022. 8. 29. 07:34
반응형

남양주 곰탕 맛집.

 

남양주에 볼일이 있어서 점심시간에 지인께서 설렁탕집이 생겼는데

맛이 괜찮다고 해서 간 곳....

오픈한 지가 얼마 안 된 식당인 거 같았다.

 

 

 

맛 : ☆☆☆
가격대 : 비쌈
양 : ☆☆☆☆☆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남양주 법원 건너편
재방문 및 추천 : ☆☆☆☆☆

 

 

매장전경

대촌 숯불갈비와 한우곰탕 전문점이라고 한다.

역시 경기도 지역은 식당이 큰곳도 많고 주차장이 넓어서 좋다. ^^

 

매장사진

넓은 매장...

1층은 설렁탕 손님

2층은 고기 손님인 거 같았다.

늦은 점심시간에 갔는데도 손님이 꽤 있었다.

 

 

메뉴

한우곰탕이 13,000원...

비싸다..

 

한우곰탕 3인분

곰탕 포스팅에도 적어놓았듯이....

이제 곰탕집 맛의 기준은 깍두기랑 김치가 좌우한다고 본다.

이 집 김치랑 깍두기도 괜찮았다.

김치는 겉절이 같았지만 나중에 신김치랑도 같이 구별해서 셀프서비스로 해도 될 거 같았다.

 

한우곰탕

한우곰탕 가격이 비싸서 조금 그랬지만....

뚝배기를 받고 나서 이 가격이면 괜찮다고 생각했다.

고기가 엄청 많이 들었다.

육수는 진한 건 기본이고... 가격에 이 정도까지 못하면....

남양주에서 설렁탕집이면 괜찮은 듯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