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남양주 마석 조대감 중식당, 마석 맛집

gardian 2022. 8. 31. 07:05
반응형

 

요즘 볼일이 있어서 남양주 쪽에 자주 다니고 있는데...

이번에는  남양주 마석에  유명한 간짬뽕(국물 없는 짬뽕) 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다.

근처에서 이미 유명해져서 많이들 포장도 해 가셨다.

 

이집은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시다.

맛도 있고 친절까지 하시니.... 여유로움이 느껴진다.^^

 

예전에 대구지역 중국집에서만  판매를 하는 야끼우동메뉴가 있었다.

이 집 메인 메뉴는 간짬뽕이고 국물 없는 짬뽕...

대구의 야끼우동과 비슷했다.

맵기단계 1~3단계 조절이 가능하다고 해서 맵린이 우리는 1단계로 짬뽕과 간짬뽕을 주문했다.

간짬뽕은 배만 안불렀으면 면을 다 먹고 공깃밥에 비벼먹으면 될 정도로 간이 딱 맞았다.^^

짜장면은 옛날 짜장 스타일임.

 

요리는 등심탕수육+샐러드 세트메뉴와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했다.

탕수육은 찹살탕수육으로 고기도 크고 찹쌀이라서 그런지 쫄깃하고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간짬뽕보다 탕수육 맛집이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가격도 저렴하고 프렌차이즈점포에도 운영하고 있는 메뉴여서인지 조합이 좋았다.

적당히 구워서 아래는 바삭하고 위에는 촉촉하고 상촉하바 ????
피자와 짬뽕은 처음 먹어봤지만 단짠단짠 조합이랄까..... ^^

 

맛 :  ☆☆☆☆
가격대 : ☆☆☆
양 : ☆☆☆☆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
재방문 및 추천 : ☆☆☆☆☆
간짬뽕  탕수육  추천


매장전경

이 집은 주차장이 없다.

조용한 동네라서 주변에 알아 주차하면 된다. ^^

매장내부사진

좌식과 입식의 타입의 자리가 있고 화분도 보이고....

중국집 삼총사대신 2총사

단무지와 피클.... 피클은 아무래도 피자 때문에.... 

등심탕수육+샐러드 세트메뉴

 

등심탕수육+샐러드 세트메뉴

등심 탕수육+샐러드 세트 메뉴가 있었다.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으로 고기도 크고 찹쌀이라서 그런지 쫄깃하고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간짬뽕보다 탕수육 맛집이었다.

 

고르곤 졸라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는....

가격도 저렴하고 프랜차이즈 점포에도 운영하고 있는 메뉴여서인지 조합이 좋았다.

적당히 구워서 아래는 바삭하고 위에는 촉촉하고 상촉하바????
피자와 짬뽕은 처음 먹어봤지만 단짠단짠 조합이랄까..... ^^

짜장면

옛날 짜장면 스타일이고 무난했다....

이 집은 간짬뽕과 탕수육 맛집이니깐.... ^^

짬뽕1단계

해산물 가득 짬뽕 1단계

이제 매운 것도 못 먹겠다 속이 쓰려서.... T T

간짬뽕

이 집 메인 메뉴는 간짬뽕이고 국물 없는 짬뽕...

대구의 야끼우동과 비슷했다.

맵기단계 1~3단계 조절이 가능하다고 해서 맵린이 우리는 1단계로 짬뽕과 간짬뽕을 주문했다.

간짬뽕은 배만 안 불렀으면 면을 다 먹고 공깃밥에 비벼먹으면 될 정도로 간이 딱 맞았다.^^

탕수육과 고르곤졸라

이 집을 다시 오면

-간짬뽕

-등심 탕수육+샐러드 세트메뉴

-고르곤졸라 피자

 

요렇게 딱 세 개를 주문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