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나안뼈해장탕 약수역맛집, 약수역 감자탕 해장국 맛집

gardian 2022. 7. 6. 07:00
반응형

약수역에서 1차로 담양숯불떡갈비 에서 돼지갈비를 먹고.....
2차로 주변을 탐문하다가 우연히 들어갔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맛집이었다.
1차로 돼지갈비를 너무 많이 먹어서 ....
팀원들이 배부르다고 못 먹었겠다 하면서 맛있게 먹었었다.
나중에 1차로 한번 와봐야겠다. 다짐을 하고....

이후로 한번 더 갔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던 집....

감자탕에 소주 한잔하면 진짜 좋을 듯한 집.
뼈해장국이라서 해장탕????
우거지가 듬뿍 있어서 최고인 집.
감자탕 위에 우거지가 듬뿍 넣어서 주신다.


맛 : ☆☆☆☆
가격대 : 보통
양 :☆☆☆☆
식당 분위기 : 시끄러움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약수역 근처
재방문 및 추천 : ☆☆☆

 

매장전경

매장 입구가 앞뒤로 있었던 기억이 났다.
안에 매장은 엄청 넓다.

메뉴판

 

감자탕 소

우리는 배가 불러서 감자탕 소 주문을 했다.
1차에서 너무 많이 먹어서....
감자탕 소자 양이 많아서 다 못 먹고 남겼던....
나중에 집 가서 아쉬웠던 맛....

감자탕 소

깻잎으로 덮혀져 있는 감자탕
반찬은 깍두기랑 김치
점심시간 해장탕 먹으러 와도 괜찮을 거 같았다.

감자탕 소

깻잎과 감자 , 당면 그리고 안에는 우거지가 있었다.

우선 당면과 우거지를 먼저 먹고....
뼈에 붙은 고기도 많이 있었다.
양도 많았고 푸짐해서 너무 나 좋았던 곳....
다른 테이블은 다 먹고 볶음밥 추가로 드시던데....
우리에겐 이게 한계치였다... T 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