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루트스테이 레스토랑 정자카페거리 맛집, 정자역맥주맛집

반응형

 

분당 정자역에 간 날....

1차  더뭉티기 분당 정자역 갔다가.

2차  박서방순대국 거쳐서

3차 마지막으로 생맥주 한잔 더 하러 왔다.

7시에 만나서 10시에 헤어졌으니 3시간 만에 3차를 갔다.

 

정자역에 카페거리 쪽에 위치해 있고

야외에 테라스토 있어서 분위기도 좋았다.

야외에 자리가 없어서 우린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다.

 

봉골레 오일파스타

핫버팔로 윙

스텔라 2잔 을 주문했다.

나중에 추가로 2잔 더....

 

오늘 분당 정자역의 최고 맛집은 여기였다.

핫버팔로 윙....

 

 

매장전경

분당 정자역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다.

여기가 사람들이 제일로 많았던 거 같다.

매장내부사진

2층도 있었다.

 

봉골레 오일파스타

1차 2차 안주를 먹고 와도 허기졌다.

봉골레 오일파스타 맛있었다.

 

스텔라 맥주

역시 마지막 입가심으로 맥주...

내 맥주 사진.

스텔라맥주

상대방 스텔라 맥주

봉골레 오일파스타와 스텔라 맥주
핫버팔로 윙

맛있었다.

예전에 캐나다 캘거리 있을 때 치킨 윙 데이 때 엄청나게 먹었던 기억이 났다.

그때는 돈도 없고 없어서 못 먹었을 때인데...

캐나다 있을 때 그 맛이 생각났다.

지인이 잘 먹는다고 칭찬해 줬다.

핫버팔로 윙

봉골레 오일 파스타 과 핫버팔로 윙 중에서 이게 제일 맛있었다.

다시 먹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