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봉피양 본점 방이점 평양냉면 맛집

gardian 2022. 7. 15. 07:09
반응형

여름은 냉면의 계절.

이번에는 잠실에 외근 갈일이 있었다.

미팅후에 점심을 먹을것 같아서  잠실쪽에 검색을 해봤다.

 

봉피양 평양냉면

봉피양 방이점이 있었다.

 

평양면옥 은 지난번에 먹어봤고....

봉피양 냉면을 한번도 안먹어봐서 궁금해서 한번 가봤다.

 

점심시간이후에 가서 다행히 대기는 안했다.

별관도 있고 엄청 큰 봉피양 방이점...^^

 

둘이가서 비빔냉면과 물냉면 그리고 만두한접시를 주문했다.

드디어 나왔다...

비빔냉면은 평양면옥보다 덜 슴슴하고 간이 된 맛....

나름 괜찮았다.

 

 



가격대 : 메뉴판 참고
양 : 많음
서비스 : 친절
재방문 및 추천 : ☆☆☆

 

봉피양 본관

처음방문했을때 옆에 벽제갈비와 같이 있어서 아닌가 싶었는데...

벽제갈비와 봉피양이 같인 회사였다...(주)벽제....  엄청나게 돈마니 버시겠지....^^

 

 

별관전경

본관바로 옆으로  별관으로 안내를 받았다.

매장사진

김태원 명인의 혼이 담긴 작품입니다 라고 적혀있었다.^^

별관 매장 내부 사진

세로로 길게 된 매장이었다.

메뉴판

평양냉면 15,000원 .....가격이 후덜덜....

내돈으로는 자주 못사먹겠다...

여름에만 한번씩 사먹어야겠다. T T

 

비빔냉면

봉피양 비빔냉면....

같이 간 여직원이 평양면옥에서 물냉면을 먹고 난 뒤에.... 

이번에는 봉피양에서 비빔냉면을 시켰다...^^

개인취양이니.....그래야지요 ~~

평양냉면

드디어 나왔다..

봉피양의 평양냉면...

 

육수색깔도 평양면옥 보다 더 진해 보인다.

평양면옥에서 먹던 그 육수맛보다 조금더 강한 맛....

내 입맛에는 봉피양 육수가 더 맛있었다.

 

면발은 메밀이니 질기지는 않고...

오히려 평양면옥이 면발이 좀더 쫄깃했다.

 

만두
점심시간에 냉면만 한그릇 먹으면 몇시간 뒤에 금방 배가 꺼진다.그래서 만두를 주문했다.그런데 냉면과 만두를 같이 먹어도 금방 배가 꺼졌다....T T

 

미쉐린 가이드 2021
평양냉면 전문점
평양냉면 가격은 계속 인상되고
내입맛과 월급은 그대로고..

여름에 냉면은 먹고 싶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