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원조숯불닭불고기집, 숯불닭갈비

반응형

 

춘천 원조숯불닭불고기집

이 집은 2008년 정도에 가족들과 춘천여행을 왔을 때 아버지께서 택시기사에게 물어물어 찾아서 

방문했던 곳이었다.

더운 여름날 방문해서 뜨거운 숯불에 닭갈비 먹기가 무척이나 더웠는데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다.

.

.

.

.

.

십여 년 만에 다시 방문했다....

그리고 같은 자리에 앉아서 먹었다. ^^

안쪽 구석테이블에 아이들 재워놓고 맛있게 먹었던 그 자리였다. 

 

 

다행히 평일 점심시간이라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뼈 없는 닭갈비도 주문하고  닭내장도 주문을 해봤다.

가족들이 맛있다고 잘 먹는다...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지 맛있지...

 

숯불이라서 자주자주 뒤집어 줘야지 맛있다.

사장님께서 십 초인가 5초에 한 번씩 뒤집어 주라고 하셨다...

아니면 금방 타버린다...

 

춘천 올 때마다 항상 생각 나는 닭갈비집이었다.

 

 

맛 :  ☆☆☆☆☆
가격대 : ☆☆☆☆
양 : ☆☆☆☆
위생상태 : ☆☆☆☆
서비스 : ☆☆☆☆
재방문 및 추천 : ☆☆☆☆☆

 

 

 

 

 

 

 

 

매장전경

 

십여전 전에는 위치를 몰라서 아버지께서 택시기사한테 맛집을 물어서 찾은 숯불닭불고기집 ^^

기억나는 빨간색 간판~

 

매자전경

 

평일 점심시간에 도착을 해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다.

홀 쪽은 이미 다 자리가 차고....

안쪽에 한 테이블이 남았다...

저 구석에  십여전전에 같은 자리에 앉아서 먹었었다.^^

 

 

메뉴판

 

뼈 없는 닭갈비 3인분이랑

닭내장, 똥집도 맛있다고 해서 1인분 주문을 했다.

 

 

기본세팅

 

반찬이랑 기본세팅이 되고...

 

 

부추무침

맛있는 부추무침...

뼈없는 닭갈비 3인분

빨간 양념의 닭갈비

 

 

닭내장

똥집과 닭알과 목살까지 있었는데...

가족들은 내장보다는 닭갈비가 맛있었다고 했다...

닭내장은 내가 다 먹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