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실비막국수,춘천막국수 맛집

반응형

오랜만에 춘천 여행을 다녀왔다.

평일 아침 일찍 출발해서 그런지 다행히 맛집들마다 대기를 안 하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다.

바로 입장...

 

춘천하면 막국수랑 닭갈비가 유명해서  오전에 막국수를 검색해 보니....

실비막국수가  맛집평가로 폄점이 높았다.

그래서 춘천식도락 여행의 1순위를 실비막국수로 정했다.^^

 

어린 시절  가족들이 막국수를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갔었다.

물론 춘천은 아니었지만...

어린 시절에 막국수의 육수맛이 어찌나 맛있던지... 조미료 맛이었겠지...

 

예전에도 춘천에 여행을 자주 갔었는데 춘천에 가면 무조건 막국수를 먹었다.

실비막국수는 개인적으로 진짜 맛있다는 정도는 아니고...

그냥 보통의 일반 막국수집에서 파는 맛이었다.

나에게는 평범한 실비막국수...

일부러 막국수 먹으러 여기 찾아올 정도는 아닌 듯....

그런데 손님은 엄청 많으셨다...^^

 

 

맛 :  ☆☆☆
가격대 : ☆☆☆☆
양 : ☆☆☆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춘천 실비막국수
재방문 및 추천 : ☆☆☆

 

 

 

 

 

매장전경.

 

오픈시간에 딱 맞춰서 도착했는데 평일이라서 그런지 앞에 한 팀만 대기하고 있었다

주차장도 건물옆에 따로 있어서 주차는 편했다.

 

매장내부

 

대기순서대로 자리를 안내해 주셨다.

친절하신 사장님~

 

 

주방사진

 

 

오픈주방으로 조리하는 모습이 다 보이고 청결해 보였다.

 

메뉴판

 

기본반찬

 

수육을 주문하니 새우젓도 나오고 상추도 나왔다.

 

수육 중

 

수육 中 를 주문하고 막국수 4개...

수육은 쫄깃하고 맛있었다.

깻잎이 나오는 게 특이했음.

 

수육과 반찬들

 

막국수 나오기 전에  맛있는 수육으로...^^

 

 

 

실비막국수

 

요렇게 막국수를 내어주시고 알아서 육수를 부어서 먹으면 된다.

육수가 맛있어서 컵에 따로 부어서 먹었다.

 

춘천 식도락 여행의 첫 방문지인 실비막국수...

다음 춘천여행은 다른 막국수집을 가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