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룽타우뚝배기짬뽕,남양주 다산중식당맛집,도농역중식당맛집

gardian 2022. 9. 21. 07:03
반응형

다산신도시 쪽에  

뚝배기 그릇에 짬뽕이랑 짜장이 나온다는 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다.

 

도농역 근처에 있었다.

건너편에 수타면 중국집이 있었는데....

이렇게 중국집이 서로 맞은편에 있는 집도 처음 본다....

사장님들끼리 어색하시지 않으실까? ^^

 

중국집의  짜장이나 짬뽕은 조미료가 들어가서 맛은 비슷하다고 생각이 된다.

그리고 식자재 마트에 가보면 짬뽕 소스랑 불맛 소스도 따로 판매를 하고 있다.

짜장은 치킨스톡이랑 굴소스의 조미료 맛으로 낸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평준화된 중식당에서 차별화된 전략을 하신 거 같다.

뚝배기로 하면 음식이 식지도 않고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으니....

그러나 단점이 있었다...

너무 뜨거워서 빨리 먹지를 못한다는 것이었다. T T

 

얼큰한 짬뽕과 짜장 수프 같은 진한 짜장면이 맛이 있었다.

짬뽕은 짠맛이....

 

 

맛 :  ☆☆☆
가격대 : 사진 참조
양 : 많음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도농역 근처
재방문 및 추천 : ☆☆☆☆

 

 

매장전경

다산 도농역 근처에 있는 룽타우 뚝배기 짬뽕 본점이다.

건너편에 수타짜장면 집이 있다.

이렇게 중국집이 서로 맞은편에 있는 집도 처음 본다....

사장님들끼리 어색하시지 않으실까? ^^

매장사진

화이트톤의 깨끗하고 넓은 매장...

퓨전 중식당 

메뉴판

 

중국집 삼총사

단무지+양파+춘장

 

 

 

뚝배기 짜장

 

뚝배기 짜장....

따뜻한 뚝배기 그릇 안에 짜장..

주꾸미까지 들어있는 해산물 가득한 짜장면...^^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하고 좋았다.

 

 

뚝배기 짬뽕

해삼 물가 득한 짬뽕

요즘 가는 중식당에 짬뽕마다 홍합이 왜 이렇게 큰지 모르겠다.^^

홍합이 크고 실해서 좋았다.

마트에서 파는 홍합은 죄다 작은 거만 보이던데....

 

탕수육

중국집에 탕수육은 맛이 없는 데가 잘 없었다.

고기만 좋아도 무조건 본전은 하고 또 튀김이 맛없을 리 없지 아니한가....^^

 

볶음밥

볶음밥도 무난했다.

그냥 이 집에서 보통은 하는....

 

 

룽타우 뚝배기 짬뽕.....

우선 뚝배기에 나와서 괜찮았다.

아마도 추운 겨울에는 더 따뜻하고 좋을 듯했다.

맛은.... 전체적으로 좀 짜고 간이 세다는

이 집은 짬뽕전문점이라서 다시 가도 짬뽕을 먹을 것이다.

탕수육과 볶음밥도 평균 이상은 하는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