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4/03

(8)
호남식당 순대국 공덕역 순대국 맛집 오랜만에 왔다. 1차를 공덕역 전집에서 한잔 하고... 소주안주에 좋은 국물을 찾다가.. 순대국 호남식당이 생각나서 여기로 왔다. 저녁시간대라서 손님들이 꽤 있었다. 이 집은 들어가면 우선 돼지냄새가 안 난다. 그리고 테이블도 그렇고 엄청 청결하다.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친절하심.. 그래서 또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다. 맛 : ☆☆☆☆ 가격대 : ☆☆☆☆ 양 : ☆☆☆☆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공덕역 공덕시장 재방문 및 추천 : ☆☆☆☆ 예전에 찍었던 사진임... 옆집도 맛있는 돼지국밥집이다. ^^ 자리가 딱 한자리가 남았었다. 절묘한 타이밍... 두 명이서 방문을 했다. 순대국 2개와 소주 1병....^^ 공덕역 순대국집들은 순대국을 주문하면 저렇게 맛보기 순대 한 접시를 주신..
신림 목포횟집 신림역 최애 횟집이다. 오징어 부추전이 바삭하고 맛있었는데... 요즘은 오징어가 잘 안 보이고 밀가루 튀김맛이 많이 난다... 그래도 바삭하지만... 옛날 오징어부추전이 그립다... 신림역이라서 그런지 남녀노소 다양한 계층분들이 오시는 곳... 가격이 좀 저렴해서 그런지 젋은층과 어르신들 모임으로 오시는 것 같았다. 우리는 신림역에서 회가 생각날때는 이곳으로 가기도 하고 아니면 오징어부추전이 생각나면 항상 여기로 온다. 항상 광어를 주문하고 오징어부추전 2판을 먹는다. 마무리는 매운탕... 맛 : ☆☆☆☆ 가격대 : ☆☆☆☆ 양 : ☆☆☆☆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신림역 재방문 및 추천 : ☆☆☆☆ 1층도 매장이고 지하에도 매장이 있다. 우리는 1층을 선호한다. 일찍가야지 자리..
마포할머니빈대떡,공덕시장 전집골목 지인이 공덕역 시장에 쪽에 전집골목을 한번 가고 싶다고 했다. 솔직히 추천은 못드린다고 했는데... 종로 쪽에 모둠전을 맛있게 먹어서 여기 한번 가보자고 해서 십여 년 만에 방문했다. 역시나 다시는 안가고 추천도 안 하고 싶은 집이다. 사당역 전집골목을 자주가서그런지 시장골목인데도 불구하고 모둠전을 주문했는데... 양과 가격이 너무 사악하다... 그리고 친절함은 바라지도 않는다. 주문을 해도 퉁명스럽게 대답을 한다. 머지 이느낌... ??? 전들은 미리 구워놔서 그런지 푸석푸석하고 금방 구운 전맛이 아니다. 그냥 수분이 다 날아간 맛.... 맛으로 보면 다시 오고 싶지 않다. 사당역 전집은 모둠전을 주문하면 2판이 나오는데... 이 집은 그냥 한판에다가 양도 무지 적다. 그것도 2만 5천 원.... 맛 ..
마포랭삼, 마포역 도화동 냉삼겹 마포역 근처에 냉삼겹살집을 지나가다가 보았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는 고깃집 마포랭삼 원래는 2차로 맥주집을 갈려고 하다가 마침 냉삼겹이 먹고 싶다는 브라더의 요청으로 이 집을 들어갔다. 냉삼겹을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었지만. 술이 이미 취해서 더 맛있었던...^^ 맛 : ☆☆☆☆ 가격대 : ☆☆☆ 양 : ☆☆☆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마포역 재방문 및 추천 : ☆☆☆ 마포랭삼 냉동삼겹살 14,000원이다 우리는 우선 3인분을 주문했다. 냉삼겹살을 주문하면 요렇게 쟁반에 기본반찰을 가져다주신다. 반찬접시를 테이블에 안 올려놔도 된다 그냥 저렇게 올려놓아서 정리하거나 치우기는 편할 듯...^^ 간장국물에 계란노른자도 찍어먹으라고 나오고.... 옛날 소시지도 구워 먹으라고 나왔다..
사당 영일만 막회,사당 막회 1차로 사당 조가네갑오징어 한잔하고 2차를 여기로 왔다. 사당에서 막회집으로 꽤 유명한 집이라고 한다. 저녁시간대는 예약이 안되면 입장할 수 도 없다. 맛 : ☆☆☆☆ 가격대 : ☆☆☆ 양 : ☆☆☆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사당역 재방문 및 추천 : ☆☆☆☆ 물회와 과메기까지 다 만족스러운 횟집 빨리 먹고 나왔더니 벌써 해가졌다. 다행히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자리가 있었다. 입장할 때 사장님이 예약손님인지 먼저 물어봐서... 예약을 안 하면 입장을 못할 줄 알았다... T T 우리는 막회 중자를 하나 주문했다. 물회랑 오징어숙회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기회에 먹어봐야겠다. 가자미를 주문한거 같은데... 기억이 나지 않는다. 여기 막회는 야채와 같이 나온다. 반..
사당 조가네갑오징어 사당역에서 미팅이 있고 저녁 술자리 장소를 검색해야 되는데... 고기를 구우면서 이야기를 하기에는 분위기도 그렇고 미리 조리가 된 안주가 필요해서 조가네 갑오징어로 결정을 했다. 오랜만에 방문했다. 조가네갑오징어... 역시나 이른 시간이라도 손님들이 많이들 계셨다. 맛 : ☆☆☆☆ 가격대 : ☆☆☆ 양 : ☆☆☆☆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사당역 재방문 및 추천 : ☆☆☆☆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손님들이 벌써부터 자리를 잡고 계셨다. 이 집은 단점은.... 테이블이 너무 붙어있어서 좀 이야기를 하기가 그렇다. 한 번은 옆테이블에 너무 시끄러운 분들이 앉아서 안주를 먹고 빨리 일어나 버렸다. 인원은 3명 갑오징어 불고기 중자를 주문했다. 갑오징어 튀김을 주문하려다가 2차를 생각해서 오..
대구 수성구 대봉교 약전풍미통닭 우연히 지나가다 옛날 전기통닭구이집을 발견했다. 기름기가 쫘~악 빠지고 아주 맛있어 보였다. 한번 먹어봐야지 하면서 몇 번을 지나갔는데... 늦은 저녁에 포장을 해서 드디어 먹어봤다. 한방통닭처럼 안에는 찹살밥등이 들어가 있었고 맛있었다. 지금은 주변에 자주 없지만 예전에는 자주 보였던 장작나무에 구워주는 한방통닭 아무래도 조리하기가 힘들겠지... 맛 : ☆☆☆☆ 가격대 : ☆☆☆☆ 양 : ☆☆☆☆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대구 대봉교 근처 재방문 및 추천 : ☆☆☆☆ 늦은 오후시간대 방문이라서 그런지 통닭이 몇 마리 안 보인다. 원래는 3마리가 있었고 내가 한 마리를 포장해서 2마리만 남았다. 포장해 나가면서 사진을 찍었다. 3마리가 남았었다... 한눈에 봐도 기름기가 쫘~..
대구 부창생갈비 중구 동산동 생갈비 맛집 대구 중구 동산동에 생갈비 맛집이 있다. 국일생갈비와 부창생갈비... 국일 생갈비는 노란색 나무 한옥집을 새로 지어서 멀리서 보니 멋있게 보인다. 그러나 부창생갈비는 아직까지 오래된 노포느낌의 한옥집 국일생갈비와 부창생갈비 두 곳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부창생갈비가 맛있다고 해서 가자고 해서 방문을 했다. 맛 : ☆☆☆☆ 가격대 : ☆☆☆☆ 양 : ☆☆☆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중구 동산동 재방문 및 추천 : ☆☆☆☆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 한적한 오후시간대... 한옥집 스타일을 개조한 식당이라서 안쪽에 방들이 몇 개 있다. 우리는 안쪽 자리에 안내를 받음... 역시나 늦은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아무도 없었다. 한우 생갈비와 안창살 두 종류의 고기.... 후식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