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공릉닭한마리 신촌점, 신촌 맛집, 닭한마리 맛집

gardian 2022. 8. 19. 07:01
반응형

신촌에 단체모임 장소를 검색하다가 우연히 찾게 된 집.

원래는 에슐리나 샤브샤브를 검색했다가....

신촌에 에슐리는 없어졌고..

로운 샤브샤브 뷔페는 평점이 안 좋게 나오고....

 

메뉴를 고르다가  닭한마리 집을 발견....

 

공릉닭한마리 신촌점

체인점이니 맛은 괜찮았다.

겨울 시즌에  닭 한 마리 국물과 소주 한잔을 하면 딱 좋을 듯했다. 

깨끗하고...

무엇보다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셨다.

 

맛 :  ☆☆☆
가격대 :  메뉴판 참고.... 가격이 많이 올랐다.
양 :  보통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신촌역 근처
재방문 및 추천 : ☆☆☆

 

 

매장전경

신촌역 근처...

아트레온 CGV 근처이고 지금은 없어진 야구장 뒤에 있었다.

매장내부사진

매장도 엄청 넓었다.

 

메뉴판

닭한마리 가격이 24,000원..

검색을 해보니 동대문 닭한마리 골목은 25,000원이었다.

한 마리가 두 명이서 먹을 수 있다고 했다.

닭한마리 X 2세트 와 반찬들

한 상 차려진 닭 한 마리 2세트와 반찬들

닭한마리 와 반찬들

먼저 다 익은 닭고기 육수를 마셔봤다...

진하고 좋았다. ^^

양념장에 양배추 샐러드를 넣고 닭고기랑 같이 먹으면 된다.

매콤하니 맛이 있었다.

 

닭한마리

닭 한 마리가 계속 졸여지게 끓여지면...

사장님이나 직원분들이 돌아다니시면서 육수를 넣어주신다.

말을 안 해도 알아서 해주시니 너무 좋았다. ^^

칼국수

배가 불러서 죽까지는 못 먹고 칼국수를 주문했다.

찐하게 끓여진 닭고기 육수에 칼국수를 넣고 마무리를 했다.

겨울에 다시 올게요~ 사장님 ^^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