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황치제국 일산본점, 제육과 황태요리 전문점, 일산 대화역 맛집

gardian 2022. 7. 25. 07:08
반응형

 

일산 대화역 쪽에 갈 일이 있어서 검색해서  우연히 찾아간 집이었다.

 

이름이 특이했다...

황치제국
 황태의 황, 멸치의 치, 옹기제육정식의 제, 황치 칼국수의 국을 합성하여 만들어진 상호입니다.

라고 검색해보니 나와있네...

 

제육이 맛있다고 해서...

우리는 제육 2인분을 주문했다.

반찬도 꽤 잘 나오고...

사장님도 친절하셨다.

 

제육볶음이 매워서 콩나물이랑 같이 먹으라고 주시는 듯...

제육과 콩나물의 조화 괜찮았다...

고기에서는 잡내가 좀 났었지만 양념이 강해서 먹을만했다.

근처 맛집인듯하여 저녁에 손님들이 계속 입장하고 계셨음.. 

 

 

맛 :  ☆☆☆
가격대 : 만원대

양 : 보통  
위생상태 : ☆☆☆
서비스 : ☆☆☆
접근성 : 대화역 및 킨텍스 근처  
재방문 및 추천 : ☆☆☆

 

매장전경

간판에 황태 제육 요리 전문점이라고 되어있다.

가게 앞에 주차 가능

제육정식 2인분

여러 가지 반찬들이 같이 나온다.

백김치, 깍두기, 호박볶음. 무쌈, 버섯볶음 등..

제육볶음이 매워서 콩나물이 나오는데 나중에 제육볶음과 섞어서 먹으니 매운맛을 중화시켜 줬다.

 

제육정식 2인분

제육볶음 2인분 양이 적당했다.

양념은 좀 매웠는데 콩나물이랑 같이 먹으니 덜 매웠음

먹다가 중간에 돼지고기 냄새가 나서.. 아마도 냉동육인 거 같았다.

양념 간이 세니 돼지고기 냄새를 잡아주는 듯...

 

우연히 찾아간 집이었는데 양념 맛이 강하고 고기에 잡내가 좀 났음

주인아저씨가  친절하셨음.

 

반응형